카테고리
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작성일 2017-11-21
조회 1826
평점
추천 추천하기
저희 제품은 떨어뜨리고 침수되지 않는 이상 A/S가 잘 발생하지 않습니다. 100% 중 2%도 A/S가 발생하지 않습니다.
현재 제조사에서 직접 A/S를 하고 있습니다.
1년간은 무상수리기간이며, 왕복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침수라든가 고객과실의 경우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 가능합니다. (콜센터 080-555-8800)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수정 취소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