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FAQ

뒤로가기
제목

A/S는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
작성일 2017-11-21

조회 182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저희 제품은 떨어뜨리고 침수되지 않는 이상 A/S가 잘 발생하지 않습니다. 100% 중 2%도 A/S가 발생하지 않습니다.


현재 제조사에서 직접 A/S를 하고 있습니다.


1년간은 무상수리기간이며, 왕복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
침수라든가 고객과실의 경우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 가능합니다. (콜센터 080-555-8800)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